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보도자료

뉴스/보도자료

디클 뉴스, 보도자료, 영상 디지탈클릭(주) 뉴스룸

게시판 상세
제목 스마트한 반려동물 용품시대, 디클 펫트리 반려동물 영상 자동 급식기 출시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5

스마트한 반려동물 용품시대, 디클 펫트리 반려동물 영상 자동 급식기 출시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반려동물 용품 시장이 점점 스마트 해 지고 있다. 최근 1인가구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의 증가로 반려동물 용품 시장이 커지고 있으며, 기술발전과 함께 it기기와 접목되어 스마트 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10월 고양이 자동화장실을 출시한 디클 펫트리가 반려동물 영상 자동급식기를 출시했다.

디클 펫트리(Dicle Petree)는 지난해 10월 고양이 자동화장실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반려동물 영상 자동급식기 출시로 반려동물 스마트용품으로 또 다시 소비자를 찾았다.


직장인의 잦은 야근이나 출장, 여행중 또는 사료주는 것을 깜빡할 때 자동급식기는 유용하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인의 직업 및 환경에 따라 반려동물이 혼자 있어야 하는 시간이 길어 질 수 있다."면서 "이에 대한 고심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반려동물 영상 자동 급식기’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디클 펫트리 영상 자동 급식기는 반려동물에게 예약한 시간에 또는 관찰카메라로 보면서 자동으로 급식이 가능한데 몇 가지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080p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관찰카메라가 달려 있어, 반려동물을 지켜볼 수 있고, 넓은 화각으로 밥그릇의 비움 정도를 알 수 있다. 또한 규칙적 시간에 자동배식이 가능하며, 적정량을 보관 및 급식할 수 있어 일정한 양의 식사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비만을 예방할 수 있다.


상단 뚜껑에 방습제가 있어 사료통 내부의 습도를 조절해 주며 신선한 사료 유지 및 벌레 유입을 차단시켜준다. Wifi 다중연결이 가능하고 전용 앱이 있어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음성지원으로 반려동물을 부를 수 있다. 정전 시에도 배터리가 미리 장착되어 있으면 이중 전원장치 적용으로 급식이 가능하여 기기 멈춤으로 인해 급식 중단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관계자는 “디클 펫트리 영상 자동 급식기는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집안 인테리어 및 어떤 장소에도 어울리도록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면서“스마트한 it 제품들이 이젠 반려동물 및 본인, 그 가족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 향상을 가져다주고 있고 이 역할을 디클 펫트리 제품이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디클 펫트리 영상 자동 급식기는 1년 무상 a/s가 가능하며 KC 인증으로 안전한 품질을 보증한다. 본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 다양한 국내 오픈 마켓과 지마켓, 디클 펫트리 홈페이지에서 구매 정보를 참고하면 좋다.


http://www.newscape.co.kr/news/view.php?idx=4572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